지니5654592님의 병아리 콩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54592님의 병아리 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4592
리뷰657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01
다이어트 함 해볼려굼
병아리콩을 반나절 불려서 푹 삶았어욤..
푹삶으니 넘 부드럽고 고소해서 자꾸 손이 가요..
ㅎㅎ이러다 과하게 먹어서 다이어트 실패할꺼 같아요 ㅎ
진짜 밥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고..
가격도 착해요 ..영양가도 만점이고 ^^
#다이어트식 #간식

110개(16g)
29kcal
병아리 콩
4.8(리뷰 1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