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0978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10978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0978
리뷰30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1
얼마 전에 며느리가 시골 외할머니댁에서
가져왔다며 고구마를 가져솼다. 내가 고구마
좋아하는 걸 어떻게 알았대??ㅎㅎ
좀 많이 가져왔길래 앞으로 쪄먹고 튀겨먹고
샐러드도 해 먹을 예정이다.
오늘은 간단하게 잘라서 전자렌지에서 익혔다.
우유와 함께~~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