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해키키 된장 삼겹살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해키키 된장 삼겹살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4.02
점심에 구내식당에서 나온 된장삼겹살을 먹어봤어요. 구수한 된장 양념이 삼겹살에 잘 배어 있어 깊은 풍미가 느껴졌어요. 고기는 부드럽게 익어 씹기 좋았고, 짭조름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 있어 밥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된장의 은은한 향이 느끼함을 잡아줘서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876kcal
해키키된장 삼겹살찜
4.9(리뷰 1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