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코다리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코다리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6
코다리조림~~^^
동타의 맛집이라 해 찾아간 코다리전문정. 내부 건물 인테리어 깨끗하고 직윈들도 친절했다. 코다리와 시래기 조림 시래기가 정말 별미였다. 양념 점말 맛나요. ㅋ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9kcal
코다리조림
4.8(리뷰 323개)
·식단기록1.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