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택이님의 다시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용택이님의 다시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용택이
리뷰31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2
오늘시장에가니까 다시마을 좋을걸 팔아서 사왔어요. 평상시에도 변비가 있어서 자주자주 채경먹는편인데 오늘은 전어 속젖가도 구매해서 같이 싸머으니까. 밥 한그릇. 다먹었어요
ㅋㅋㅋ 다시마는 다른양념 으로도 먹어봤는데 저입에는 전어속젖이 제일 맞는거같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다시마
4.8(리뷰 2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