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롯데 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롯데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7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2
샤브샤브 먹다 짜서 물 한잔 마셨어요 시원하고 깨끗한 물 한 모금이 입안에 남아있던 진하고 짭조름한 육수의 기운을 부드럽게 씻어내 줘요. 목을 타고 넘어가는 차갑고 매끄러운 촉감이 자극받았던 입안을 차분하게 진정시키며 즉각적인 청량감을 선사하죠.
#일반식 #저녁

1잔(30,000ml)
0kcal
롯데물
4.9(리뷰 45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