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02
간고등어구이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짭조름하게 간이 배어 있어 밥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식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비린내 없이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간이 세지 않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주문하고 싶은 메뉴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46kcal
애터미간고등어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