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지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멍지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멍지
리뷰20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3
오늘 저녁 메뉴는 비빔밥이였어요^^ 콩나물,취나물,무나물 무치고 호박 볶고.. 양파 볶고... (기름 튀는거 너무 싫었지만요^^) 마지막 계란후라이해서 고추장,참기름 넣고 현미밥이랑 쉐킷쉐킷하니 자극적이면서 씹는맛은 건강한 식사였네요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