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시금치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시금치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4
시금치된장국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어보기로했다.
아직까진 포항시금치가 단맛이나고 맛 있다.
찌개끊이고 남은 두부도 있고해서 .육수에
시금치된장국을 끊였다.단맛나는 시금치덕분에 국물이 달면서 시원하고 맛 있게 끊여져 마싯어서 마싯게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120kcal
시금치된장국
4.9(리뷰 19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