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05
점심으로 먹은 나물비빔밥입니다.
시금치. 고사리. 도라지.콩나물. 취나물. 버섯. 무생채등 나물이 많았습니다.
나물의 섞인 맛이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고추장은 취향껏 넣었습니다.
참기름 넣고 맛있게 비볐습니다.
비빔밥은 뭘 넣어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