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진다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빠진다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빠진다
리뷰1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5
비 온 후 날씨가 좀 쌀쌀하고 바람도 불었는데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집근처 국숫집에 갔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끓닌 육수와 얇은 소면이 만나서 아주 좋은 조합에 국물맛도 보약이였어요. 살짝 칼칼해서 더 좋았던 집근처 국숫집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