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오테이스트 손맛 된장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오테이스트 손맛 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6
바쁜 시간에 뜨거운 물만 부으면 바로 완성되니까 정말 편해요. 인위적인 조미료 맛이 아니라서 집에서 끓인 것처럼 구수하고 깊은 된장 맛이 나서 놀랐습니다. 건더기도 생각보다 실하게 들어있어 밥 한 공기 말아 먹으면 속이 아주 든든해지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6g)
15kcal
오테이스트손맛 된장국
4.8(리뷰 13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