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6
고사리나물, 콩나물, 무나물 만들어서 나물 비빔밥 해먹었습니다. 여러가지 나물이 들어가니 쫄깃하면서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네요. 매운 고추장을 약간 넣었더니 매콤한 맛이 식욕을 살려주고 들기름의 고소한 맛과 조합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