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7
망고를 먹었어요. 의사선생님이 왜 망고를 많이 먹지 말라고 주의를 주는지 알것 같아요. 매우 달아요. 먹었던 과일 중 가장 단것 같아요. 망고의 신맛이 나는 부분이 전혀 없고 전체가 달아요. 망고를 먹고 피로가 싹 풀리는 것 같고 기분이 매우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