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09.25
저는 달달한 간식을 엄청 좋아해서 밥을 먹고 나서도 달달한 것들을 마지막으로 먹어줘야 식사가 끝난 듯한 기분이 들어요.. 그러다보니 자꾸 과자나 빵 초코렛 같은걸 먹게 되더라구여.. 이런 식습관을 고치기 위해 달달한 것이 먹고 플때 바나나 반개를 먹곤 해요.. 아무래도 과자류의 디저트를 먹는 것보다는 낫겠지라는 마음으로 먹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