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09.25
바나나는 식단관리중에는 꼭 사두는 과일입니다.
가끔 어떤분은 공복에 바나나를 먹으면 안된다고 하지만
이건 잘못된 거짓뉴스이기 때문에 ㅠㅠ
저는 아침공복에 바나나를 자주 먹어요~!
또는 운동후 지칠때 먹기도하고 배고플때 중간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아요.
게다가 저당빵만들때 활용하면 충분히 다이어트빵 만들 수 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