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롯데 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롯데 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8
요새는 어디를 가든지 정수기가 비치된 곳이 많지만 그래도 비상용으로 물을 챙겨가곤 합니다. 아이들은 목이 마르지 않다고 해도 뛰어 놀기때문에 자주 챙겨 먹여야합니다. 그리고 시원한 물을 마시면 간식도 조금 덜 먹게 되어 좋은것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0,000ml)
0kcal
롯데물
4.9(리뷰 45개)
·식단기록1.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