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쪽미호님의 아워홈 해물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쪽미호님의 아워홈 해물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쪽미호
리뷰176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08
해물순두부찌개
순두부찌개 중 해물순두부찌개를 가장 좋아한다.
최근 오리지널을 주로 먹다가 다시 해물을 시켰는데 너무 맛있었다. 맛 자체는 오리지널과 크게 다르지않지만 새우도 크게 한마리 들어가 있고 굴도 끔지막한게 들어있어서 건더기를 먹는 재미가 크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않을 맛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180kcal
아워홈해물순두부찌개
4.6(리뷰 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