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로사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티나로사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티나로사
리뷰45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2
딸 생축 외식을 익선동 <파리가옥>에서 했어요~
한옥의 외관을 유지한 채 유럽식으로 장식한
프랑스 레스토랑이에요
기대했던 만큼 음식이 맛있고 분위기가 좋았어용~~
5가지 요리를 먹었는데 모두 합격점!!
그중에 저의 원픽이 요 바질페스토파스타였어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4.8(리뷰 52개)
·식단기록1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