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036님의 엔제리너스 요거트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1036님의 엔제리너스 요거트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036
리뷰18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12
아이스티나 에이드는 얼음 때문에 마실 양이 적고, 아이스라떼는 모자란 느낌이 들 따 먹기 좋은 요거트스무디입니다. 비록 성분표를 까보면 설탕이 듬쁙 들어있겠지만 일단 맛만은 산미와 시원한 단맛이 함께해 다른 음료들 보다 덜 달게 느껴져 입가심으로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0)
277kcal
엔제리너스요거트스무디
4.8(리뷰 48개)
·식단기록1.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