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5881님의 고구마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5881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5881
리뷰370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9
제철 맞은 고구마
채썰어서 설탕과 소금으로 살짝 밑간해서
딱 10분만 절인후 고소함을 더해줄 치즈 올려주니
달콤짭짤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
지니5475881
리뷰370

1개(20g)
38kcal
고구마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