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세죠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세죠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세죠
리뷰39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14
마트에서 4개에 만원주고사온 망고. 아마떨어하듯 세일한거같은데, 바로이타이밍에 사야 맛있어요. 왜냐면 마트는익은걸 떨어야하는데 우린그때딱 썰어먹으면 엄청달고 부드럽게먹을수있어요.
동남아에서 먹는 그맛보다는못하지만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