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희희님의 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희희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희희
리뷰274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4
점심에 콩조림을 오랫만에 먹었어요. 콩의 짜쪼름한 맛과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어요. 콩은 적당히 익어서 너무 말랑하지도 않고 딱 적당하더라고요. 콩조림만 밥없이 먹어도 너무 맛있어서 간식으로 먹어도 좋겠더라고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