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공쥬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린공쥬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린공쥬
리뷰2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4
몇가지 나물 안 들어가도 시장이 반찬이라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요새 봄나물들이 많이 나오는데 나물 종류 많이 넣었으면 더 맛있었겠어요. 킥은 비빔고추장과 계란후라이입니다. 이 두 개는 꼭 들어가야 맛이 풍성해져요. 칼로리는 좀 높지만 건강한 한끼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