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111님의 파프리카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635111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111
리뷰205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14
빨간 파프리카 한개와 사과를 간식으로 먹으려고 합니다.여러번 헹구어서 한입 크기로 썬다음 가벼운 통에 가지고 다니며 수분이 필요하거나 입이 심심할 때 꺼내 먹어요 칼로리도 낮고 혈당이 천천히 올라서 만족합니다. 파프리카는 색별로 다 맛보고 싶네요
#혈당관리식 #간식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