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5
저는 콩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콩반찬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런데 엄마는 늘 콩반찬을 보내주세요 검은콩으로 강남콩으로 반찬하면 맛있을탠데 이 약콩같은건 또 뭔지 몸에 좋다며 티비에 누구 연예인이하는 레시피를 따라 만드셨다고하네요 잘먹어봐야죠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