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꾸님의 가지무침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망꾸님의 가지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망꾸
리뷰11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6
봄이기때문에 각종나물류로 평상시 지방 많은 음식만 먹다가 해독식으로 먹었는데요 적당히 데친 가지를 고춧가루 무쳐 먹으면 흰밥에도 잘 어울리는 반찬 그리고 깻잎나물도 고소하고 나물 먹다가 남으면 다음날은 계란후라이에 비빔밥 먹어도 꽤나 괜찮은 한 끼 담백하게 추천드려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80g)
45kcal
가지무침
4.8(리뷰 138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