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Altist 스테비아 커피믹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Altist 스테비아 커피믹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76 작성일자 26.04.18
오늘 간식으로 지인분이 주신 스테비아 커피믹스를 타서 마셨습니다. 일반 믹스커피와는 좀 달리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커피향이 나서 마시기 좋았습니다. 앞으로 기회가 되면 검색해서 주문해 봐야 겠습니다.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g)
33kcal
Altist스테비아 커피믹스
4.9(리뷰 14개)
·식단기록5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