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교님의 엔제리너스 요거트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잘교님의 엔제리너스 요거트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잘교
리뷰21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4.19
아내와 산책을 하다가 지축 역 근처 카페에서
요거트 스무디를 구입 하였다. 날이 어찌나 더운지.
마치 여름철를 방불케 했는데 시원한 스무디가 생각나
건강까지 생각하여 요거트 스무디를 주문 한 것이다
한모금 먹으니 아주 시원하고 요거트에
상콤 한 맛까지 더하여 아주 좋았다
#일반식 #간식

1인분(0)
277kcal
엔제리너스요거트스무디
4.8(리뷰 48개)
·식단기록1.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