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o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jo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jo
리뷰12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19
아침밥 대용이나 간식으로 바나나를 자주 먹고있어요. 요거트나 우유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하루에 한두개 먹으면 다른 군것질을 조금 줄일수있어서 더 좋은것같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kjo
리뷰123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