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0
맛있는애호박된장국^^
시장에 애호박이 있어서 사왔어요
애호박을보니 전으로 먹을까하다 된장국으로 끓였어요
냉동실에있는 올갱이도 넣고 두부도 넣고~~
최고의 된장국입니다
올갱이를 넣으니 국물색이 파래졌어요
시원하고. 고소하며 몸에도 아주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g)
55kcal
오뚜기맛있는 애호박된장국
4.9(리뷰 59개)
·식단기록64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