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낑이맘님의 양상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똥낑이맘님의 양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낑이맘
리뷰21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0
양상추에 사과랑 오이 썰어 넣고 마요네즈, 머스타드 소스를 뿌려주세요..
그리고 거기에 저희는 들깨가루를 뿌려요.. 듬뿍이라는 느낌으로..
들깨가루가 몸에 좋다고 샐러드에 많이 뿌려드신다고, 어머님 지인분들께서.. ㅋ
들깨가루 때문에 고소하니 맛도 좋고, 채소이니 잔뜩 먹어도 몸에 덜 미안하고.. ㅎㅎ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68kcal
양상추 샐러드
4.9(리뷰 239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