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알라1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알라1님의 오뚜기 맛있는 애호박된장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알라1
리뷰2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0
오뚜기 애호박 찌개샀어요 추가로 호박 두부 더넣고 끓였어요 국물이 구수하고 된장맛이 잘어울어져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끓인것보다 맛있다고 잘먹네요 가격도 비싸지않고 맛도있고 우리식구 한끼 잘먹었어요 인스턴트도 정말 맛있게 잘나오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18g)
55kcal
오뚜기맛있는 애호박된장국
4.9(리뷰 59개)
·식단기록64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