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0591님의 통밀 빵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300591님의 통밀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0591
리뷰76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1
통밀빵 ㅡ지인이 직접 만들었다고 선물해줬어요. 집에서 제빵기로 통밀만 넣어서 통밀빵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흰밀카루가 안들어가서 건강식이네요. 방금 만들어서 따뜻하고 통밀이라 거칠지만 방금 만들어서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맛있어서 식사대용도 가능하네요
#혈당관리식 #저녁

1슬라이스, 일반(25g)
65kcal
통밀 빵
4.8(리뷰 5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