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2
한돈 삼겹살에 집에서 구워 먹었어요. 불판에 구워 먹으면 기름이 많이 뛰지만 그래도 집에서 먹는 집 삼겹살 만에 특유의 맛이 있습니다. 배추김치가 없어서 잘 익은 백김치로 구워서 먹어 봤는데 백김치도 맛있었어요. 제주도에서는 백김치를 많이 구워 먹는다고 하는데 삼겹살 먹을 때 깔끔하니 개운하고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