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에버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뽀에버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에버
리뷰10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20
다이어트 중이라 아침에 바나나 한개 먹었어요 부담없이 먹기좋고 조리도 필요없어 자주 섭취합니다
외출 시에도 소지하기 간편하여 다이어트때 좋아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뽀에버
리뷰10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