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0
지금은 다이어트 중이라 저녁은 바나나 한개로 만족 합니다 바나나 한개 먹어서 배가 안찰때는 사과랑 갈아서 먹을때도 있어요 그럴땐 더 포만감이 생겨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개(100g)
90kcal
바나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