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고구마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고구마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5
집에 고구마가 많아져 쪄먹거나 보통 구워 먹긴 하는데 계속 먹으니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얅게 슬라이스 해서 부침가루 묻혀주고 고구마전을 해보았어요. 술안주로도 좋고 밥에다가 먹으니 정말 바삭하고 맛있답니다 .고구마 두껍게 자르지 말고 얇게 잘라야 맛있어요^^ 그리고 냉이전도 같이 해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개(20g)
38kcal
고구마전
4.8(리뷰 10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