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피맘님의 주먹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피맘님의 주먹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피맘
리뷰22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6
내가 직접 해먹는 미니 주먹밥. 내가 직접 한건 세모 틀이고 뭐고 다필요 없어요. 김자반만 있으면 쉽게 만들 수 있죠. 먹기 쉽게 이렇게 미니미하게 만들어서 한입에 쏙! 그래도 밥은 한거니까 조리없이 먹음에 표시하기도 뭐하고.. 그런데 가스레인지를 쓴건 또 아니라서~~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69kcal
주먹밥
4.8(리뷰 399개)
·식단기록1.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