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세죠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세죠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세죠
리뷰39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6
새송이버섯과 함께나온 삼겹살이에요.
거의 오겹살아닌가 싶은 껍데기도 같이나와서
구울때 돼지껍데기 식감처럼 빠작하니 너무
맛있네요. 대신 오돌뼈주의입니다. 어금니나갈뻔했어요. 1인분에 160그램에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