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So good 두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7
너무 좋아하는 맛이나는두유 입니다
이상한 맛 나는 이름만 두유인 요상한 두유가 댜부분인데 이거는 가격도 나름 저렴한데 슴슴한 콩물 맛이 나서 간식으로 즐겨 먹습니다
아침에 눈뜨면 밥먹기전이나 입맛없으면 밥대신에도 먹고 오후에도 출출하면 또 먹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