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1.20
회식으로 삼겹살 먹었어요 같이 간 직원이 너무 맛있게 구어줘서 너무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파저래기도 맛있고 또 생각나네요 삼겹살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