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So good 두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0
두유 무가당 제품입니다. 연세에서 나온 제품인데 무가당에 검은콩이라 정말 단맛이 하나도 없고 아주 담백한 제품입니다. 아침대용으로 먹으려고 두박스나 구매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