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딜리핏 귀리&보리밥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딜리핏 귀리&보리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41 작성일자 26.04.27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갓 지은 밥처럼 먹을 수 있어서 바쁜 일상에서도 꾸준히 챙기기 편했습니다.
다이어트할 때 신경 쓰이는 탄수화물을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좋왔습니다.
식이섬유가 많은 곡물이라 포만감도 비교적 오래 가는 편이라
식후에 허기 올라오는 걸 줄이는 데도 괜찮았어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240g)
425kcal
딜리핏귀리&보리밥
4.7(리뷰 13개)
·식단기록5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