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0
조회수 15 작성일자 25.09.26
잡곡밥에 흑미가 섞여있었다. 밥도 조금 찰진 쌀이어서 맛이 좋았다. 계속 까슬거리는 밥이었는데.. 오늘은 쌀을 좀 좋은걸 쓴것 같다.
#일반식 #아침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
봄빛이어라
리뷰450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