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팽이버섯 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팽이버섯 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4.28
동네밥집 팽이버섯전을 먹어봤습니다아.!
크기가 적당해서 먹기 좋았어요오. 하지만 하나만 나와서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아.!
바삭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좋아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아.! 팽이버섯을 잘게 잘라서 구운전이라 특별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1kcal
팽이버섯 전
4.9(리뷰 158개)
·식단기록77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