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잡곡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8
차조가 들어간 잡곡밥을 동네 밥집에서 시켜 먹어봤습니다아. 밥알 사이사이 톡톡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있었어요오.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라 반찬과 함께 먹기 좋았고, 전체적으로 든든한 한 끼 느낌을 주는 밥이었습니다아.!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0kcal
잡곡밥
4.9(리뷰 267개)
·식단기록46.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