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인님의 콩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레인님의 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레인
리뷰1797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8
점심반찬으로 혼합콩조림을 먹었어요.
병아리콩이랑 검정콩이 간장, 설탕에 졸여져서 고소하고 짭짤하고 달큰한 맛이 나더라고요.
콩이 두가지라서 식감도 재밌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콩을 좀 덜 불렸는지 약간 딱딱하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35g)
93kcal
콩조림
4.9(리뷰 9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