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르사님의 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르사님의 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르사
리뷰66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9
겨울철이면 여기저기 먹고있는 굴입니다 돌에 핀 꽃이라고 석화라 부르기도하죠 외인과도 어울려서 외국에선 고급레스토랑에서 비싸게 판매한다죠 물론 종이 조금 다르지만 우리나라 굴도 참 맛있습니다 그래도 익혀먹어야겠어요 생굴은 위험하다네요
#일반식 #저녁

1태평양산(48g)
33kcal
굴
4.8(리뷰 389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