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팽이버섯 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팽이버섯 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30
팽이버섯전은 정말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팽이버섯의 담백한 풍미가 잘 살아 있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약간 꼬듯꼬듯함이 좋아요.
간단한 재료로 요리가 된다는 점이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21kcal
팽이버섯 전
4.9(리뷰 158개)
·식단기록771회0